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5 08:18

양정아,‘넝쿨째 굴러온 당신’전격 합류 “1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배우 양정아가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전격 합류한다.

양정아는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의 시누이자 유준상의 누나 방일숙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양정아가 연기할 방일숙은 똑 부러질 것 같은 외모를 가졌지만 남의 말에 잘 속고 잘 설득당해서 어이없는 결정을 할 때가 많은 ‘허당 순진녀’. 고등학교 시절 반짝 댄스가수 윤빈(김원준)에게 빠져 학업을 포기한 탓에 대학도 못 갔지만 결혼 후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 열혈 알뜰 주부다.

무엇보다 방일숙은 강남의 큰 요리집 총 매니저로 취직한 남편이 여사장과 바람이 났는데도 남편의 거짓말 전략에 끝까지 속아 넘어갈 정도로 천성이 여리고 착한 인물. 훗날 옥탑방에 입주한 ‘왕년의 스타’ 윤빈과 20여 년 만에 재회하며 오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새로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며 요절복통 러브스토리를 펼치게 되는 것.

드라마 한 관계자는 “양정아는 당찬 겉모습과는 달리 여리고 순진한 구석이 많은 방일숙이라는 역할을 잘 소화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시청자들의 주말 밤을 책임질 요절복통 이야기들이 가득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방씨네 가족’ 첫째 딸인 양정아가 캐스팅됨으로써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주축인 김남주와 유준상을 비롯, 윤여정, 장용, 강부자, 김상호, 조윤희, 오연서 등 방씨네 가족이 완벽하게 구성됐다. 훗날 므흣한 러브라인을 펼쳐내게 될 양정아, 김원준 커플의 알콩달콩 연기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양정아는 2011년 드라마 ‘로맨스 타운’ 이후 1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에 연기 의욕이 가득한 상태다.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온 양정아가 이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