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4 11:36

류상욱 '부탁해요 캡틴' 카메오 출연, '캠퍼스 로망남' 역으로 여심 사냥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류상욱이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류상욱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13회에서 파일럿을 꿈꾸는 항공운항과 대학생 ‘최종일’ 역으로 첫 등장한다.

류상욱이 연기하게 된 ‘최종일’은 여학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캠퍼스 인기남. 특별 강의를 하러 온 부기장 한다진(구혜선 분)에게 반해 끊임없이 구애를 하는 서글서글하고 귀여운 순정남으로, 지진희-구혜선 ‘지구커플’ 사이에서 사랑의 훼방꾼 역할로 등장해 신선한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08년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류상욱은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꽃미남 화랑 ‘대남보’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연기자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전우>에서 사제를 꿈꾸는 위생병 ‘박주용’ 역을 맡아 더욱 단단해진 연기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리틀 최수종’ 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주목을 받았다.

매번 새로운 역할로 탁월한 캐릭터 소화능력을 선보이고 있는 류상욱은 “평소 좋아하던 선배님들과 같이 연기를 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라면서 “즐거운 촬영이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류상욱이 첫 등장하는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13회는 오는 15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