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4 11:22

김형준 '로코프린스 등극?' 살신성인 코믹연기 제대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의 김형준이 ‘제대로 망가지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자체발광 그녀’ 7회는 수면제 한 알을 먹고 잠이 든 톱스타 강민(김형준 분)을 안 좋은 마음에 약을 먹고 쓰러진 것으로 오해한 지현(소이현 분)이 다른 사람들의 이목 때문에 동물병원으로 데려가 진찰을 받게 하는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그 가운데 김형준이 자신을 살리기 위해 애쓰는 소이현에게 본의 아니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며 톱스타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제대로 망가진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김형준은 잠이 깊이 들어 아무것도 모른 채 소이현에게 물세례, 따귀세례를 세차게 받는다거나, 매서운 겨울 날씨에 얇은 티만을 입은 채 본인보다 작은 체구의 소이현에게 엎혀 질질 끌려가다 길바닥에서 쓰러지는 등 온갖 수난을 당하며 만신창이가 된 모습을 리얼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톱스타로 ‘폼생폼사’ 멋진 모습만을 보이던 김형준이 이번엔 제대로 망가진 모습을 선보인 것.

한편, 김형준은 이날 소이현과의 코믹 에피소드 외에도 가수로서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공황장애에 대한 안타까운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내며 눈길을 모았다.

방송신입작가 전지현(소이현 분)을 사이에 두고 톱스타 강민(김형준 분)과 스타 PD 노용우(박광현 분)의 사랑 쟁탈전을 유쾌하게 그린 KBS drama 채널 <자체발광 그녀>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