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생활
  • 입력 2016.05.12 10:23

송중기, 완판남 등극.. "송중기 마스크팩 100만장 수출 계약 및 완판”

▲ 송중기 마스크팩 제품 이미지 ⓒ포렌코즈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송중기의 광고 효과가 놀라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송중기와 광고 모델을 체결해 화제를 모은 한 화장품 브랜드 는 "지난 9일 출시된 송중기의 마스크팩 정식 출시 하루만에 홍콩,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필리핀 등 6개 지역에 100만장에 이르는 물량을 수출하는 내용의 계약을 전격 체결했다"고 밝혔다.

출시 당일 6개 지역 총판 회사로부터 제품을 수입을 하고 싶다는 문의가 들어왔고, 이틀날인 10일 곧바로 100만장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제품 출시 소식이 본격적으로 해외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6개국 외에도 다양한 해외 국가로부터 수출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 판매고도 화제다. 11일 0시부터 온라인 판매가 개시된 G마켓에서는 하루가 채 지나지 않은 오후 11시 준비한 1차분 1만장이 모두 소진되는 기록이 나왔다.

관계자는 "송중기씨의 효과가 클 것으로 내심 기대했지만, 이렇게까지 뜨거울지 미처 몰랐다"면서 "현재 공급과 유통 물량을 수급하기 위해 24시간 제작 풀가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또 "1차분 판매 속도가 예상보다 더욱 빨랐던 만큼 속히 2차분 판매를 준비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