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2.13 09:46

'케드 전성시대'의 리더, <자체발광 그녀>OST Part. 1 전격공개

신인가수 다을, 주인공 전지현 캐릭터에 완벽 빙의! 명곡탄생 예고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케이블 드라마 전성시대'의 리더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 OST Part. 1을 발표했다.

13일(오늘) 발매된 "자체발광 그녀" OST Part 1에는 UN출신 가수 김정훈이 부른 남주인공 용우의 테마곡 '다시', 신인가수 “다을”이 부른 여주인공 지현의 테마곡 'Shining Star'가 수록됐다.

특히 최근 국내 뮤지컬, 드라마, 일본 방송 프로그램 MC 등 제 2의 전성기로 그 인기를 더하고 있는 UN출신 가수 김정훈이 참여, 주인공들의 애정 삼각구도에서 보여지는 애잔함과 그의 애절한 목소리가 완벽히 어우러져 드라마에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찾아온 김정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어 한국 팬들은 물론 일본 팬들에게 발매 전부터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고.

 

더불어 2011년 [까만 눈물] 이란 노래를 통해 개성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신인 가수 '다을'이 주인공 지현의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명곡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대세돌' 인피니트의 [파라다이스]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YUE곡으로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방송국 내에서 벌어지는 주인공 지현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잘 담아냈다.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는 최근 순간시청률 2.2%를 돌파, 20대 여심을 사로잡아 '케드' 전성시대의 히로인으로 자리매김하였고, 드라마의 인기 상승세와 더불어 OST Part. 1 발매를 시작으로 그 인기에 상승곡선을 그릴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는 주말 황금시간대인 11시로 편성이 바뀌고, 3월 10일 일본 KNTV에서 첫 방송이 결정되는 등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국 신입작가(소이현 분)를 둘러싸고 스타피디(박광현 분)와 톱스타(김형준 분)가 펼치는 솔직 발랄, 유쾌한 스토리로 2012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