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2 19:03

성유리, MBC ‘신들의 만찬’ 열혈 섬 아가씨 완벽 변신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배우 성유리가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에서 열혈 섬 아가씨로 완벽 변신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씩씩하고 발랄한 성격을 지닌 다재 다능한 캐릭터 고준영을 제대로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것.

 
지난 11일 방송에 첫 등장한 성유리는 바다 한가운데서도 여유로운 모습으로 고장 난 배를 수리하거나, 배 운전하면서 트로트 ‘해뜰날’을 구성지게 불러 씩씩하고 발랄한 섬 아가씨 캐릭터를 실감나게 표현했다.

또한 주상욱(최재하 역)의 어설픈 장작 패기에 본인이 직접 시범을 선보이는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보였고, 현란한 칼 솜씨로 신구(이촌 역)가 원하는 음식을 맛깔 나게 만들며 그 동안 갈고 닦은 요리 신공을 발휘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생선 손질을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연기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모았는데, 이는 방송 전에 받았던 요리 강습의 효과를 제대로 본 것.

이에 네티즌들은 “성유리의 현란한 칼 솜씨에 놀랐다”, “요리 강습의 효과가 제대로 빛났다”, “성유리의 연기력이 날로 발전해 보기 좋다”, “절대 미모 성유리의 밝은 캐릭터가 매력 있다”, “성유리랑 주상욱의 깨알 같은 연기가 극의 재미를 높여준다”, “성유리 극 중 부른 노래처럼 연기도 쨍~하고 해 뜬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성유리가 자신을 버린 양아버지를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4회는 12일(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