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2 13:28

인피니트, '스펙터클'한 일본 공식 데뷔 스토리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일본 공식 데뷔 스토리가 공개된다.

오는 13일에서 14일 넘어가는 자정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되는 인피니트의 영상은 스펙터클한 일본 상륙기를 담은 영상으로 7명의 멤버들의 ‘7일간의 이야기’들을 담고 있어 폭발적인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피니트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공개된 이 영상은 인피니트의 데뷔작인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당신은 나의 오빠’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어느 영상보다도 더욱 생생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으며, 이례적으로 방송을 통해 공개하지 않고 공식 유튜브 채널로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 영상은 인피니트의 일본 데뷔무대부터 1년도 되지 않아 한류의 중심에 우뚝 서게 된 노력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영상으로 기록될 것이다.

또한 얼마 전 온라인에서 이슈를 모았던 멤버 동우가 폭풍눈물을 흘린 깜짝 생일파티 모습과 인피니트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내면 인터뷰를 비롯하여 수만 명의 일본팬들을 눈물바다로 만든 공연 모습과, 일일이 웃으며 응대해 매너돌의 끝을 보여준 하이터치회 등 그간 미공개된 영상과 인터뷰들로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인피니트의 일본 상륙기를 담은 스페셜 영상은 총 3편의 시리즈물로 제작되어 매주 화요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며, 제1탄은 오는 13일에서 14일로 넘어가는 자정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