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11 17:37

신예 송민정, MBC ‘신들의 만찬’ 출연!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신예 송민정이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에 출연한다.

 
영화 ‘여고괴담 5’를 통해 ‘호러퀸’으로 등극한 송민정은 MBC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에서 상큼 발랄한 세련된 푼수 박나영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케이블채널 OCN 범죄수사극 ‘뱀파이어 검사’에서는 매혹적인 톱 여배우 서지연 역으로 출연해 무결점의 8등신 비키니 몸매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 주목을 받은 신예. 

이번 ‘신들의 만찬’에서 송민정은 절대미각을 가진 천재 요리사 성유리(고준영 역)를 무조건 믿어주는 절친 정다운 역으로 출연, 귀엽고 순수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송민정은 “좋은 작품에 출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정다운 캐릭터를 만나서 너무 기쁘다. 무엇보다도 훌륭한 선배님들과 감독님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고, 성유리 언니와 주상욱 오빠 등 친한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해서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신들의 만찬’ 많이 기대해주시고, 정다운도 많이 사랑해달라” 며 남다른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며, 3회부터는 아역에서 성인이 된 주인공들이 첫 등장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