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4.29 08:29

김태원 두진수 연기학원 본스타, 5월 2일 개강반 접수 시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탤런트, 보컬,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예예술분야 과정을 5월 2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본스타는 부활의 리더 김태원(원장)을 주축으로 인피니티 남우현,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의 솔라와 최근 '프로듀스 101'에 김소혜, 김나영을 배출한 전문한 연예교육기관이다.

연기학원 본스타는 연기 보컬 등 기본 수업외에 학생들의 진출을 위해 대형기획사인 나무엑터스, 키이스트, 코어콘텐츠미디어, TOP엔터테인먼트, GNG프로덕션 등의 신인개발팀을 초청해 정기적인 오디션을 치른다.

▲ 김태원 원장, 두진수 교수 (본스타 제공)

연기학원 본스타의 교수진은 다채롭다. 대표 원장인 부활의 김태원을 비롯해 탤런트 홍석천, 김영옥, 임현식 등 현직 탤런트와 교수들은 물론 최근에는 탤런트 김정학을 탤런트 스페셜과정 전문 교수로 영입했다. 또한 화제가 된 MBC듀엣가요제에서 우승한 두진수 보컬강사가 직접 보컬수업을 진행한다. 

본스타 보컬, 연기학원은 “프로에게 배워야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목표아래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트레이너들이 직접 연기 트레이닝, 보컬 트레이닝, 뮤지컬 트레이닝을 교육한다.

연기학원 수강 중에도 연예기획사의 영화오디션, 연기오디션, 가수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고등학생인 경우 실용음악입시나 연극영화과 입시과정을 통해서 대학합격까지 가능하다.

이번 제16기 보컬, 연기과정은 나무액터스, 키이스트, 코어콘텐츠미디어, TOP엔터테인먼트, GNG프로덕션 등 여러 대형기획사에 오디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예술분야에 대한 집중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