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2.02.10 13:36

아름다운 얼굴선을 위한 부담없는 선택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케이블의 여성 채널에서 외모를 완벽하게 바꾸어주는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자신의 외모적인 콤플렉스를 카메라 앞에서 가감없이 보여주고 이로 인해 얼마나 고통스럽게 살아왔는지를 이야기하면서 대부분의 지원자는 눈물을 흘리기 마련이다. 그렇게 자신의 외적 콤플레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고 나면 이제 전문가의 조언이 이어진다.

살은 얼마를 어느 정도 빼야 하며 헤어스타일은 출연자의 어떠한 단점을 더 부각시키고 있었는지, 메이크업은 뭐가 문제고 옷은 또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를 조목조목 설명하며 변신을 위한 수순을 밟는다. 이러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은 얼마전까지만해도 여기에서 끝이 났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더욱 확실하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위해 성형 수술까지 감행한다. 그야말로 완벽하게 풀 메이크업오버인 것.

얼굴의 라인을 변신시키고 싶지만 양악 수술 같은 큰 수술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선택하는 수술이 최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바로 V라인 리프팅 시술인 TR라인 시술이다.

자연스러움은 UP, 부담은 DOWN!
티알(TR)라인 시술이란 나비 모양의 바늘 끝에 실이 달려 있는 의료기구의 명칭에서 비롯된 시술인데, 이런 녹는실을 피부의 아래에 삽입하여 턱의 라인을 탄력있게 변신시키거나 부드럽게 바꾸어 주고 주름을 완화 시키는데 사용된다. 피부 아래에서 라인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외적으로는 별로 티가 나지 않아 티알(TR)라인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피부 개선 효과까지!
또한 티알(TR)라인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피부의 탄력 증대에 있다. 티알(TR)라인의 라인 교정 효과 외에 다양한 효과를 살펴보면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 등에도 효과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단순히 피부의 바깥 부분을 당기는 것이 아니라 피부 아래를 자극하고 당겨주기 때문에 얼굴의 주름 개선, 탄력 증강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피부 아래 진피층을 자극해 콜라겐 등의 생성을 유도하여 탄력과 미백 등의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 같은 티알(TR)라인의 다양한 장점에 대해 미담은 클리닉의 김정석 원장은 “V라인을 완성하는 시술은 다양하다. 짧은 시술 시간, 시술 후 피부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실까지, 그야말로 시술 받는 분에게 부담을 줄여주고 자연스런 결과를 낼 수 있는 시술로 생각된다”라고 장점을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