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2.02.09 13:25

miss A 뮤비 현장, "화려한 카리스마"

- 섹시한 화이트 레이스 의상컨셉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아시아를 대표하는 실력파 퍼포먼스 그룹 miss A 가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 했다.

2월말 컴백을 앞둔 miss A 는 지난 2월 3일, 4일 남양주에 위치한 한 세트장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miss A는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컴백을 앞두고 늘 miss A를 응원해 주는 팬들을 초청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의 이벤트를 열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늘 9일 공개 된 miss A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은 매번 파격적인 컨셉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miss A의 포스가 가득 담겨있다. 멤버들은 어두운 조명아래 화려하고 엔틱한 느낌의 유럽풍 세트에서, 이전 블랙컨셉의 시크한 느낌과는 확연히 달라진 느낌의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레이스 의상을 입고 군무를 추고 있다. 여성스러운 컨셉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miss A의 진한 카리스마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한편,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AQ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최고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며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miss A의 팬 분들이 함께 하셔서 어느 때 보다 활기차고 멤버들도 더욱 힘을 얻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많은 분들의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miss A는 2월말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