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4.25 09:43

서강준, 상해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 중화권 여심 '올킬'

▲ 서강준 팬미팅 현장 ⓒ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서강준이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서강준은 지난 23일 중국 상해 첸슈이완 문화예술중심 Q.HALL 대극장에서 '2016 SEO KANG JUN FANMEETING IN SHANGHAI Your Vitamin'라는 타이틀로 첫 단독 팬미팅을 진행해 팬들과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팬미팅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爱奇艺)’에서 독점 생중계했다. 또한 폭우가 종일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중국을 포함한 한국과 다른 해외 팬들도 참석했다.

서강준은 이루마의 곡 'River Flows In You' 피아노 연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서강준의 출연작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며 다음 장면을 맞추는 'Next Scene' 코너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과 작품 속 한 장면을 재연했다. 뒤이어 서강준은 '치즈인더트랩' OST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와 모세의 '사랑인걸'을 불렀다.

이외에도 다양한 코너가 진행됐으며 공연이 끝난 후에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기념 촬영'과 '하이터치'를 진행하기도.  

상해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서강준은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팬분들이 좋아해 주실지 고민도 많이 했고, 설레기도 했다. 팬분들과 좀 더 가까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를 준비하려고 노력했고, 많이 즐거워해 주신 것 같아 저 역시 행복한 시간이었다. 여러분에게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싶었는데, 오히려 여러분이 저의 비타민이 되어주셨다. 함께 즐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서강준은 이번 상해 팬미팅 이후에도 다음 달 1일 홍콩 스페셜 팬이벤트에 이어 14일 대만 첫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아시아권에서 프로모션과 방송 출연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