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2.09 10:45

유인나 해명, 장동민 과거 여자친구 "저 아니에요"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유인나가 장동민과 과거 열애설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지난 1월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장동민이 여배우와 교제했다는 사실이 언급됐다. 장동민은 "오래 만나지는 않았지만 예쁘게 사귀었다. 뽀뽀까지 한 사이다"고 여배우와의 교제에 대해 말을 꺼냈다.

김구라가 궁금증을 참지 못하자 유세윤은 장동민 허락 하에 김구라에게만 여배우 이름을 알려줬다. 김구라는 "내가 생각한거보다는 약하다"고 콧방귀를 뀌었지만 장동민 과거 교제 여배우가 A급 여배우가 맞다고 확인했다.

'라디오스타'를 통해 밝혀진 장동민 여배우 교제 힌트는 하나다. 장동민 과거 교제 여배우는 최근에 인기가 급부상한 여배우라는 것. 네티즌들은 이 사실 하나를 갖고 장동민과 사귄 여배우를 찾았으며 그 후보 중 한 명으로 유인나가 거론됐다.

그러나 유인나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자신을 둘러싼 근거없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유인나는 "그 기사를 보고 장동민이 나를 염두에 두고 말한 줄 착각했다"며 "장동민과 친하게 지낸 적은 있지만 결코 사귄 것은 아니었다. 장동민이 오해를 하고 있었구나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나 이후 장동민이 그 톱 여배우와 뽀뽀까지 했다는 기사를 보고 내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이 말을 들은 전현무는 "장동민이 유인나를 염두에 두고 이야기를 한 후에 이야기를 과장해 각색했을 수도 있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