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9 07:20

서영희, ‘지운수대통’ 여주인공 확정! 임창정과 두 번째 부부 호흡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서영희가 차기작을 확정지었다.

서영희는 TV조선 수목드라마 ‘지운수대통’을 통해 지운수(임창정)의 아내인 여주인공 ‘이은희’ 역을 맡아 임창정과 부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서영희의 소속사는 “서영희가 최근 종영한 MBC ‘천 번의 입맞춤’의 출연이 한창일 때 ‘지운수대통’의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6개월이라는 긴 주말극 일정을 소화한 직후 연이은 드라마 출연이기에 고심해왔으나 차기작 검토 중 가장 흥미를 느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당초 ‘이은희’ 역에는 배우 조여정이 거론되기도 했으나, 최종 조율을 거쳐 서영희가 확정되었다는 전언이다.

 

서영희가 맡은 여주인공 ‘이은희’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악착같이 돈을 모으는 생활력 강한 ‘생강녀’로, 평범한 맞벌이 부부의 티격태격한 일상에 로또 당첨이 가져온 파란만장한 변화 과정을 그려낼 인물이다.

특히 서영희와 임창정은 지난 2005년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서 ‘낭만파 부부’로 못 말리는 닭살 부부 연기를 선보인 바 있어 ‘지운수대통’을 통해 재회한 두 사람이 펼칠 부부 호흡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월 20일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인 ‘지운수대통’은 평범한 샐러리맨 지운수가 로또 1등에 당첨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로, 오는 4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