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6.04.20 21:03

에이핑크 정은지, 내츄럴한 매력의 화보 공개

▲ 정은지 ⓒ그라치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은지가 화보에서 특유의 내츄럴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넘치는 가족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솔로 앨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가 아빠를 생각하며 직접 쓴 곡이라고. "아빠가 타향살이를 하세요. 해외에서 건축 일을 하시거든요. 생일 선물로 뭘 해드릴까 고민하다가 아빠에 대한 가사를 써서 보내드렸어요. 그걸 대표님이 보고는 “야, 이걸로 하자. 이거 좋다” 하신 거예요. 제겐 굉장히 의미 있는 곡이죠"

▲ 정은지 ⓒ그라치아

데뷔하고 가장 기뻤던 때는 집안 빚을 다 갚았을 때라고. "아침에 '엄마, 용돈' 했을 때 지갑이 텅텅 빈 걸 워낙 많이 봤고, 엄마가 우는 것도 수시로 봤기 때문에 돈 벌면 빚 갚고 걱정 없이 살게 해줘야지 라는 생각을 진짜 많이 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그 타이밍이 온 거예요. 조금씩 이자 갚고 원금 갚고 하다 보니 딱 청산이 된 거죠. 그게 재작년 제 생일 때였어요. 엄마가 신혼여행 후로 제주도에 다시 못 가봐서 다 함께 제주도로 여행 갔죠. 아이 낳으면 산모들이 미역국 먹잖아요? 그래서 엄마한테 밥상을 차려드리고 통장을 내밀었더니, 대성통곡하시는 거예요. 같이 부둥켜안고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한편 정은지는 18일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가수로 컴백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