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4.20 10:00

'옥중화' 박주미, '목욕씬 포착' 범접불가 뱀파이어 미모

▲ 박주미 ⓒ김종학프로덕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옥중화' 박주미의 아찔한 목욕 장면이 포착됐다.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 측은 20일, 조선시대 희대의 팜므파탈 ‘정난정’ 역으로 변신한 박주미의 촬영 스틸을 첫 공개했다.

박주미가 맡은 정난정은 양반에서 격하된 노비출신의 기생으로, 미모와 화술을 바탕으로 당시 권력의 축인 문정왕후(김미숙 분)의 동생 윤원형(정준호 분)의 첩이 되어 온갖 호위호식을 누리는 탐욕의 여인이다. 그는 추후 주인공 옥녀(진세연 분), 윤태원(고수 분)과 대립각을 이루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박주미는 호화로운 욕실에서 여유롭게 목욕을 즐기는 모습이다. 청사초롱부터 시작해 수많은 촛불, 색색의 꽃잎 등으로 화려하게 치장된 욕실의 풍경을 통해서 극중 그의 위세와 사치스러움을 가늠할 수 있다. 동시에 겉옷을 벗기는 몸종들의 손길에 몸을 맡긴 박주미의 근엄한 표정에서 ‘정난정’의 카리스마와 악역 포스가 물씬 묻어난다.

‘옥중화’의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박주미가 그동안 선한 역할을 맡아온 배우인 만큼, 그가 선보일 정난정 연기에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밝힌 뒤 “박주미는 발성부터 시작해 몸짓에 이르기까지 박주미표 정난정을 만들기 위해 캐릭터 분석을 거듭하고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의 정난정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4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