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8 16:33

개그맨 안상태,‘충격적 바바리맨’변신!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개그맨 안상태가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서 ‘바바리맨’으로 파격 변신한다.

 
안상태는 오는 9일 방송될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 44회 분에서 어디선가 출몰해 여자들을 만나면 바바리코트를 벗어젖히는 일명 ‘바바리맨’으로 등장하게 될 예정.

안상태는 길거리를 걷고 있던 이수경에게 갑자기 튀어나와 이수경 앞을 빙빙 돌며 바바리코트를 열었다 닫았다 한다. 안상태는 바바리코트 아래로 허연 맨다리를 드러내고는 양말도 신지 않고 신발만 덩그러니 신고 있는 상황. 퀭한 두 눈과 눈 밑 다크서클, 헝클어진 머리까지 완벽한 바바리맨으로 변신한 안상태는 깜짝 놀라 비명을 지르는 이수경은 안중에도 없는 듯 바바리코트를 펄럭거린다.

무엇보다 안상태는 지난 28회 방송분에서 강남길에게 투자받으려는 영화사 대표로 특별출연한 이후, 전혀 다른 역할로 깜짝 출연하는 ‘릴레이 카메오’ 2탄으로 다시 열연을 펼치게 된 상황. 다양한 카메오 역을 통해 신들린 듯 개그연기를 펼쳐내는 거침없는 안상태의 무한 변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일 경기도 청평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안상태가 무릎 아래 맨다리를 드러내고 바바리코트를 입은 채 촬영장에 등장하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리허설을 하는 상황에서도 안상태의 코믹 애드리브 연기가 끝도 없이 펼쳐지며 스태프들 모두 박장대소 했다는 후문.

특히 안상태가 초점 없는 눈동자를 하고 길거리를 배회하고 다니는 촬영을 지켜 본 관계자들은 “영락없는 바바리맨이다”라며, 개그본능을 십분 발휘하는 안상태에게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전언이다.

안상태는 “특이한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하게 되면 쾌감 같은 것이 있다”며 “바바리맨 같이 독특한 역할을 언제 또 다시 해 보겠냐. 이런 역할이 더욱 재미가 넘치는 것 같다”고 바바리맨 변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안상태는 톡톡 튀는 애드리브와 순간순간 재치가 정말 최고인 개그맨인 것 같다. 그가 촬영장에 오면 촬영장 스태프들 모두 웃느라고 정신이 없다”며 “안상태의 출연이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엄청난 에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로 계속 출연하게 될 안상태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이 우연한 계기로 한 집에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다. 8일 방송될 43회 분에서는 친구들 사이에서 여러가지 오해를 받아왔던 이수경이 오해를 풀기위해 친구들 모임에 참석하는 장면이 담겨진다. 이수경은 바쁜 진이한에게 함께 참석해주기를 부탁했지만, 진이한이 주저하게 된 상황. 과연 진이한은 이수경을 만나러 가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월~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