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2.08 08:52

달샤벳 수빈, 데뷔 전 빅뱅과 특별한 인연 화제 “MV 촬영 또 불러주세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곡 ‘히트 유(Hit U)'로 인기몰이 중인 달샤벳 막내 수빈이 선배 가수 빅뱅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수빈은 7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처음 출연해 숨겨둔 예능 감각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특히, 수빈은 가수 데뷔 전 모델 활동을 했던 시기에 빅뱅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경험을 밝혀 출연자는 물론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수빈은 “촬영장에서 빅뱅의 태양, 지드래곤 선배님이 너무 빛이 나 얼굴조차 쳐다볼 수 없었다. 두 번째 촬영에서 지드래곤 선배님을 몰래 훔쳐보다가 눈이 마주쳐 깜짝 놀라는 바람에 NG가 났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수빈은 “다행히 지드래곤 선배님께서 괜찮으니 한 번 더 열심히 해보자고 다독여 줘서 기분이 좋았다”고 밝히며, “다음에 또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면 열심히 연습해 갈테니 그때 한 번 또 불러주셨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전했다. 
 

 

또 이날 수빈은 아직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 고백과 데뷔곡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를 구수한 트로트 버전으로 불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며 ‘강심장’ 첫 출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수빈은 다음 주 강심장 예고편에서 걸그룹 멤버들로 뭉친 ‘레이디스붐’으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