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4.14 09:16

연정훈·한가인 부부, 13일 새벽 득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 연정훈-한가인 부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연정훈·한가인 부부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연정훈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어제(13일) 새벽 연정훈 씨 부부가 어여쁜 딸을 출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연정훈, 한가인 부부를 대신해 "한가인 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연정훈 씨를 비롯한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다"며 "아이가 따뜻함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고, 새 가족을 맞이한 연정훈, 한가인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벅찬 출산 소감을 전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2003년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05년 4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2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동료 연예인들과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았다.

[935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연정훈 씨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 알려드립니다.

오늘 13일 새벽 연정훈, 한가인 씨가 어여쁜 딸을 출산했습니다. 한가인 씨와 아이 모두 건강하여 연정훈 씨를 비롯한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으며, 무사히 새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처음 세상의 빛을 본 아이가 따뜻함과 축복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 가족을 맞이한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항상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 감사 드립니다.

935엔터테인먼트 드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