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6.04.10 21:51

[HD] 박보검 中 '음악 풍운방 연도 시상식', ‘올해 해외 최고 베스트 아티스트상’ 수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보검이 중국에서 열린 ‘제 16회 음악 풍운방 연도 시상식’에서 ‘올해 해외 최고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음악 풍운방 연도 시상식’은 중국 북경 광선미디어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아티스트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난 9일 중국 심천에서 열린 ‘제 16회 음악 풍운방 연도 시상식’에 참석, 한국 배우 최초로 ‘올해 해외 최고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2016년 처음으로 만들어진 배우 수상 부문에서 박보검이 첫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것.

▲ 박보검 중국 음악풍운방 연도 시상식 모습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보검은 수상 후 MC, 우레이(吴磊), 종한량(钟汉良)과의 인터뷰에서 우레이가 중국 드라마 '랑야방'에서 맡았던 '비류'라는 역할의 쿵푸 동작을 따라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절을 올렸다. 

또한 중국의 가수 화천위와 함께한 ‘혜화동’ 스페셜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를 선보여 많은 환호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중국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진 박보검은 현지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은 것은 물론,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현재 박보검은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4월 23일 첫 해외 팬미팅을 통한 대만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