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1 16:56

7인 7색 걸그룹 레인보우,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 1. 타이틀 곡 불러 이슈

예능돌 레인보우 OST까지 점령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레인보우가 이번엔 OST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가 참여한 MBC 새 주말연속극 <반짝 반짝 빛나는> OST ‘슬퍼도 로맨틱’은 경쾌한 음색과 신나는 멜로디의 곡으로 레인보우만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준다.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극에 맞게 활기차고 밝은 노래를 선별해, 그에 어울리는 보컬리스트를 찾던 중 발랄하고 개성 있는 걸그룹 레인보우와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 며 특히나 ‘슬퍼도 로맨틱’ 은 희망적인 노랫말과 밝고 상큼한 멜로디로, 하루아침에 가난한 집 딸로 인생역전을 맞지만 희망을 가지고 꿋꿋이 이겨나가는 씩씩한 주인공 한정원(김현주)과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또한 ‘슬퍼도 로맨틱’ 은 드라마 <8월에 내리는 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을 프로듀싱한 OST계의 스타 전창엽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돌아온 싱글>, <온리유>, <어느날 갑자기> 등의 삽입곡과 <돌아와요 순애씨>의 ‘러브에게’를 쓴 드라마 진영섭 작사가가 호흡을 맞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OST ‘너 때문에’ 역시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 <홍콩 익스프레스>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온 실력 있는 보컬리스트 모세가 참여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글로리아 후속작으로 방송되는 <반짝 반짝 빛나는>은 김현주, 이유리, 김석훈 등 출연진과 스타작가 배우미와 노도철 PD가 호흡을 맞춰 제작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반짝 반짝 빛나는>은 부잣집 공주님으로 살던 중 가난한 집 딸로 한 순간 인생이 뒤바뀐 주인공 한정원(김현주)의 성공스토리로 갑작스런 변화에도 당당하게 맞서 자신의 인생을 지키는 한정원(김현주)과 현대판 신데렐라를 꿈꾸는 이유리(황금란)의 대결, 그들의 운명 같은 사랑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반짝반짝 빛나는’ 2월 12일 밤 8시 40분 MBC를 통해 첫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