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7 11:22

'드림하이2' 가희, 기획사 이사 역할 완벽하게 소화 "가수 경험이 큰 도움 됐어요"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드림하이2’의 가희가 선생님에 이어 기획사 이사로써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가희는 지난 6일 방송된 KBS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2’ (극본 허성혜, 연출 이응복 모완일) 3회분 에서 기린예고의 선생님은 물론, 그에 앞서 오즈 엔터테인먼트의 이사인 현지수의 역할을 잘 살려냈다.

극중 지수(가희)는 이사장 이강철(김정태)와 함께 교장 주정완(권해효)의 태도를 면밀히 살피기도 하고, 시우(박서준)의 폭행과 퇴출 문제로 뒷 수습문제를 걱정하며 이를 말리는 등 교사로써 뿐만 아니라 이사로써의 모습까지 완벽히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지수는 수업까지 빠져가며 어설픈 ‘아바타 나비족’ 분장을 한 채 기숙사 퇴출을 철회해달라 찾아온 기린예고 학생들에게 “수업 빠지면 벌점 몇 점인 줄은 알고 있지? 벌점 쌓이는 거 그거, 스팸메일 쌓이는 거 보다 더 빠르다?” 라며 유쾌한 비유를 들어 학생들에게 경고를 날리기도 했다.

가희는 “지수는 기린예고의 선생님이기도 하지만 그와 함께 ‘오즈 엔터테인먼트의 이사’ 역할도 중요한 인물인데, 이 역할을 연기하는데에는 가수로써 경험한 것들이 많이 도움되는 것 같다” 며 ‘현지수’를 연기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청자들은 “가희의 연기가 점점 발전하는게 보인다”, “가희의 댄스는 언제 나오지? 기대된다”, “캐릭터랑 어쩜 저렇게 매치가 잘되지? 캐스팅 잘됐다!”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