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6.04.06 08:26

‘중국 산타 여제’ 얜 시아오난, 4월 16일 ROAD FC 030 출전 이틀 앞두고 결혼

▲ 얜 시아오난 웨딩사진 (로드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중국의 산타 여제(女帝) 얜 시아오난(27, EXTREME SANDA)이 4월 14일 결혼식을 올린다. 4월 16일 XIAOMI ROAD FC 030 출전을 불과 이틀 앞둔 날이다. 웨딩 드레스를 벗자마자 케이지에 오르는 셈이다.

얜 시아오난은 결혼식을 앞두고 촬영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경기할 때의 모습과는 다른 자태다. 매서운 눈빛은 사랑스럽게 변했고,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하다. 얜 시아오난을 모르는 사람이 웨딩 사진을 본다면 파이터라고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다.

얜 시아오난은 XIAOMI ROAD FC 030에서 임소희(19, TEAM J / NAMWONJUNGMUMUN)와 격돌한다. 임소희는 3년간 우슈 청소년 국가대표로 활약해온 재원. 우슈 종주국의 여제와 한국의 우슈 산타 공주의 격돌이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얜 시아오난은 “중국의 산타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4월 16일 중국 북경공인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0을 개최한다. 최홍만은 아오르꺼러와 무제한급 토너먼트 준결승전을 치른다.

[XIAOMI ROAD FC 030]

[2부]

[무제한급 토너먼트 아오르꺼러 VS 최홍만]
[스트로우급 얜 시아오난 VS 임소희]
[무제한급 토너먼트 마이티 모 VS 명현만]
[밴텀급 알라텡헬리 VS 사사키 후미야]
[페더급 허난난 VS 알렉세이 폴푸드니코브]
 
[1부]

[라이트급 알버트 챙 VS 이시하라 유키]
[페더급 양 쥔카이 VS 오두석]
[밴텀급 정 샤오량 VS 장익환]
[페더급 샹 리안 루 VS 김세영]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