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2.02.05 13:06

달샤벳 아영, 뮤직뱅크 무대서 ‘순악질 여사’로 깜짝 변신?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신곡 ‘히트 유(Hit U)’로 인기 몰이 중인 6인조 걸그룹 달샤벳 아영이 음악방송 무대 도중 ‘순악질 여사’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달샤벳은 3일 방송된 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에 호피무늬 의상을 입고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히트 유(Hit 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영은 ‘히트 유(Hit U)’ 무대가 끝날 때쯤 마치 과거 코미디 프로그램인 ‘쓰리랑 부부’의 ‘순악질 여사’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카메라 잡혀 웃음을 안겨줬다.

아영이 한순간 ‘순악질 여사’로 변신한 이유는 절도 있는 파워풀한 안무 때문에 긴 머리카락이 휘날리면서 눈썹 전체를 뒤덮었기 때문.

방송 후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미화씨 빙의했네요”, “순간 순악질 여사가 생각났다”, “춤을 너무 격렬하게 췄네요”, “진지한 모습이 더 웃긴다”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아영은 방송 후 미투데이를 통해 "어머나, 방송에 이렇게 나오는 줄도 모르고…. 저는 왜 인지하지 못 했을까요. 아, 속상한데 웃긴 이유는 뭐지?"라며 재치있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4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히트 유(Hit U)’ 무대를 이어가며, 오후 7시30분 서울 양천구 ‘핫트랙스 목동점’에서 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