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스타데일리뉴스
  • 음악
  • 입력 2011.02.11 16:53

브리트니 스피어스 새 앨범 ‘팜므파탈’ 발매일 및 커버 공개

트위터 최신 트렌드 핫 토픽으로도 선정

2년만에 컴백하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Spears)가 새 앨범 발매일과 커버를 공개하면서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빌보드 팝 싱글 차트 1위로 데뷔한 첫 싱글 ‘Hold It Against Me’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브리트니는 자신의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통산 7번째 앨범 ‘팜므파탈 (Femme Fatale)’의 발매일과 커버를 공개하였다.

 
브리트니의 새 앨범 공식 발표 소식은 미국 최고의 축제인 슈퍼볼 경기 동안에도 트위터 ‘트렌딩 토픽 (실시간 이슈)’ 1위를 차지하며 6일 연속 트렌딩 토픽에 머물렀다. 이는 트위터 ‘트렌딩 토픽’ 중 사상 최장기간 Top 10에 오른 것으로 기록되어 유명 셀러브리티 중 첫 트위터 가입자 (2008년 10월)로서 트위터에서 그녀의 영향력을 증명하였다.

 
3월 29일 전세계 동시 발매되는 브리트니의 새 앨범 ‘팜므파탈 (Femme Fatale)’의 첫 싱글인 ‘Hold It Against Me’의 비디오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17일 베보 (Vevo)와 M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이 후 먼저 디지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보여질 예정이다.

‘Hold It Against Me’의 뮤직 비디오는 마돈나에서부터 레이디 가가까지 인상 깊은 작품을 남긴 뮤직비디오계의 거물 조나스 애커룬드 (Jonas Akerlund) 감독이 참여하였으며,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뮤직 비디오의 티져 영상이 유튜브 내 브리트니 스피어스 채널 (http://www.youtube.com/britneyspears)에 하나씩 공개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