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영화
  • 입력 2016.03.29 11:03

'캡틴 아메리카' 금손으로 팬아트 만들고 싱가폴로 떠나자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싱가폴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행사에 초청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팬아트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3단계를 열며 전세계를 흥분시키고 있는 2016년 최고의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특별한 팬아트 공모 이벤트를 오픈, 이목을 집중시킨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3월 29일(화)부터 4월 7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는 팬들의 기대에 부흥해 진행되는 것으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팬아트를 공모하여 추첨을 통해 싱가폴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어 행사에 초청하는 이벤트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팬아트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시빌워_팬아트, #캡틴아메리카_시빌워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댓글로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응모가 되는 것으로, 해외 출국에 문제 없는 만료기간 6개월 이상의 여권 소지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첨자 한 명에게는 1인 2석의 항공권 및 숙소가 제공되며 4월 21일(목)부터 싱가폴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각종 SNS에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호응이 있어온 만큼 슈퍼 히어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초특급 이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굉장한 참여가 예상된다.

팬아트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티즌들의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는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016년 4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