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3 13:22

장우혁, 엄지는 나의 힘. 열정만큼은 최고 배우! 장우혁!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가수 장우혁이 중국에서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다.
장우혁은 현재 중국 베이징에서 드라마 ‘나의 실억 여친’의 주인공으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데,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촬영현장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감독님의 엄지손가락은 나의 힘! 연기가 할수록 어렵다고 느끼는 요즘인데 이렇게 칭찬받으니 힘이 나네요,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드라마 ‘나의실억여친’에서 장우혁은 안강이라는 배역으로 열연하고 있는데 안강은 택배 배달을 하면서 두 조카를 키우고 꿈을 키워가며 기억을 잃어버린 여자 친구와 사랑을 이뤄가는 힘찬 청년인데, 극중의 안강처럼 열심히 드라마 촬영을 소화하고 있다. 

장우혁의 소속사관계자는 ‘요즘 새벽 5시에 일과를 시작하여 밤늦게까지 촬영을 하고 있어서 매우 고되고 힘든 일정이지만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촬영하면서 특유의 위트와 유머로 현장 스테프들에게도 웃음을 주고 있으며 감독님도 그런 장우혁의 열정에 대해서 칭찬하신 것같다’고 전했다.

장우혁과 한달 여 시간 동안 촬영을 같이해온 스텝들은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가수로서 이렇게 신인처럼 낮은 자세로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고,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촬영장을 이끌어가는 모습이 진정한 프로답다’고 감독의 칭찬을 거들었다. 

한편, 장우혁은 새해 특집으로 방영된 1박2일 절친특집 이후 2012년 예능 기대주로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드라마 촬영이 끝나는 대로 국내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