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3 11:18

김성령 "이기광과 멜로 연기 하고파, 연하라면 나야 감사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김성령이 비스트의 이기광과 멜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혀 화제다.

김성령은 MBC에브리원 신규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에서 연하남을 좋아하는 40대 여배우 역을 맡아 극중 기획사 대표에게, 비스트의 이기광이나 샤이니와 멜로 연기하는 것을 계약조건으로 제시하는 역할을 맡은 것.

실제로 김성령은 “연하배우라면 감사하다”며 “연출을 맡은 윤성호 감독과 이야기하며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배우 생활을 하며 경험한 에피소드들이 자연스럽게 반영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망가지는 모습이 많아서 용기가 필요했지만 배우로서 색다른 경험이었고 또 그런 역할 들어 오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전했다.

연예기획사를 배경으로 한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총 9부작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는 영화 <은하해방전선>을 통해 재기 넘치는 연출력을 선보인 윤성호 감독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동명의 초단편 연작 시트콤을 MBC에브리원에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작품.

인디 영화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윤성호 감독을 비롯해 원조 걸그룹 밀크 출신의 박희본, <뿌리깊은 나무>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혁권, 개그맨 황제성, 늦깍이 신예 배우 조한철 등을 비롯한 기존 출연진에 윤박, 나수윤 등의 신인배우들과 김성령, 윤동환 등의 중견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버라이어티 연예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는 2월 4일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