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3 09:11

나영희, ‘종횡무진 활약’으로 영화·화보·드라마 올킬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배우 나영희가 영화,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나영희는 최근 잡지 ‘여성조선’ 2월호를 통해 내추럴 매니시 룩 콘셉트의 화보와 평소 스타일에 대한 패션 철학을 공개했다.

차분한 뉴트럴 톤의 의상을 입은 나영희는 어딘가 공허함이 느껴지는 듯한 그윽한 시선과 도도함을 잃지 않는 눈빛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틈틈이 드러낸 자신감 있는 표정과 여유로운 미소 등으로 다양한 변신을 꾀해 나영희 특유의 세련된 ‘여배우 포스’가 더욱 돋보이는 동시에 중년 여배우의 아름다움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특히 화보 속 나영희의 모습은 ‘제 2의 도가니’라는 별명과 함께 200만 관객 이상을 영화관으로 불러들이며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영화 ‘부러진 화살(감독 정지영/제작 아우라픽쳐스)’에서 김경호 교수(안성기)의 부인 역을 맡아 남편을 믿고 지지해 주는 든든한 현모양처 역할을 소화한 것과는 사뭇 다른 시크함을 풍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나영희는 김남주, 유준상이 주연을 맡은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연출 김형석/극본 박지은)’에서 유준상의 일가족이자 결정적인 비밀을 간직한 집안의 트러블 메이커 ‘장양실’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나영희가 출연을 앞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2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