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문화
  • 입력 2012.02.02 21:42

웃음, 사랑, 희망을 드리는 뮤지컬 <사이다>입니다.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대한민국에서 현재 잘 나가는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제작 :비엠 미디어/ 제이스 뮤지컬, 연출 : 이원준)이 전국 소극장을 주름잡은 후, 현재 대학로 창조아트센터 2관에서 지난 1월6일부터 오픈 런으로 시작하여 현재 관객몰이에 한창이다.

뮤지컬계의 잇(IT)한 배우들의 연기.
진화하는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

지난 2011년 창작되어 무대에 오르기 시작한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는 21세기형 지니로 분화된 진희가 사랑을 이루어 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대학로에서 가장 잘 나가는 뮤지컬 배우들이 집합하여, 진정한 국내 뮤지컬계의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수많은 연극, 뮤지컬에서 배우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에서 연출가로 변신한 이원준 연출은 이 한편의 뮤지컬을 통해 전국 투어는 물론, 연극 <달링> 연출까지 맡게 되는 등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제작사 비엠미디어 에서도 이원준 연출가와 합작해 앞으로 좋은 작품들을 꾸준히 제작해 좋은 뮤지컬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사이다)는 <친정엄마>, <라디오 스타>등의 음악 감독으로 유명한 허수현 감독을 음악 감독으로 영입하고, 만능 엔터테이너 황바울 등을 캐스팅 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전국 투어를 거듭 할수록 진화하여, 서울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7가지 기회, 7가지의 사랑의 모습, 과연 당신의 선택은 ?

시대의 왕따, 진성에게 나타나 7가지 사랑의 기회를 드리는 진희. 그녀가 선사하는 다채롭고 버라이어티한 (짐승남, 오야붕, 로맨티스트, 버터남 등등) 사랑의 모습을 거쳐 가며, 진성은 진정한 자신만의 사랑으로 눈을 떠 간다.

그 속에서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자신을 한번쯤 돌아보게 하는 기회를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는 제공해 주고 있다.

 

이렇게 이번 뮤지컬은 관객들이 웃고 즐기며, 동화하는 가운데 진짜 내 참된 모습이 뭔지, 사랑의 완성에 대해서 들려주고 있다.

제작사 비엠미디어와 이원준 연출의 만남으로 오픈 런 하고 있는 이번 뮤지컬은 관객들에게 희망의 꿈을 선사하는데 만족하지 않고, 뮤지컬계의 돌풍을 또 한 번 만들어 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현재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사이다)는 1월6일 대학로 창작아트센터 2관에서 오픈 런 되어 절찬 공연 중이다.

문의 : 제이스 뮤지컬 (010 2022 7384)
(주)클루시안 (02 3447 3535)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