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길명배 기자
  • 공연
  • 입력 2012.02.01 17:24

신화, "우리는 영원히 함께 합니다" 14주년 공연 티저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길명배 기자] 작년 여름 대한민국 아이돌그룹 최초로 멤버들이 대표이자 주주인 회사를 설립한 신화.

그룹 신화가 직접 설립한 신화컴퍼니의 공식홈페이지가 2월 1일 0시에 드디어 공개됐다.

티저형식을 띤 신화컴퍼니의 공식홈페이지는 얼음속에서 깨어나는 신화를 형상화한 메인화면과 2008년 10주년 공연이후 4년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신화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14주년 공연티저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화 멤버들이 10주년 콘서트 당시 팬들에게 말한 “10년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팬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꼭 지킬 것이다”, “10년이 지나도 20년이 지나도 우리는 흩어지지 않는다”는 멘트가 직접 삽입된 공연티저영상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신화컴퍼니의 대표이사인 에릭은 “신화컴퍼니의 공식홈페이지가 14년동안 함께 해온 팬들과는 소통을 신화를 잘 알지못하는 분들한테는 신화를 더 잘 알릴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신화컴퍼니의 공식트위터 오픈, 그리고 지난 28일 팬들에게 전하는 깜짝 “약속” 현수막 이벤트에 이은 이번 공식홈페이지 오픈으로 본격적인 신화의 컴백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신화의 14주년 공연티저영상은 공식홈페이지는 물론 서울시내주요 6개지역의 대형전광판과 M.NET,TVN을 비롯한 CJ E&M개열의 채널, CGV, 코엑스 등에서도 볼수있다.

현재 신화멤버들은 3월중에 발매될 10집 앨범의 녹음과 음반작업, 그리고 3월24일,25일 양일에 걸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14주년 기념 컴백콘서트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