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01 14:46

김원준, KBS 새 주말드라마 전격 캐스팅!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가수 김원준이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합류한다.

 
김원준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2012년 2월 25일 첫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잘나가던 왕년의 인기가수 윤빈 역을 맡았다.

김원준이 연기할 윤빈은 여고생 부대를 이끌고 다닐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던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원빈, 현빈도 울고 갈 ‘원조 빈 오빠’로 유명세를 떨쳤던 윤빈은 벌이는 없고 씀씀이만 커져서 결국 옥탑방까지 이사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윤빈은 소싯적 자신의 팬이었던 옥탑방 주인집 딸 일숙(이본)을 만나게 되고 알콩 달콩한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것.

무엇보다 김원준은 윤빈 역할을 통해 진지하면서도 의외의 코믹 매력이 다분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0년 드라마 ‘폭풍의 연인’ 이후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원준은 이미 가수에서 뮤지컬 배우로, 연기자에서 예능인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이번 드라마 출연으로 김원준은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연기 변신을 담아낼 전망이다.

김원준은 “윤빈이라는 인물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 감동을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라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큰 만큼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특히 김원준은 90년대를 뜨겁게 달구었던 핫스타 이본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더욱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극중 왕년의 인기스타와 열혈 팬으로 만나게 된 김원준과 이본은 1995년 드라마 ‘창공’에서 이미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17년 만에 다시 한 번 재회하게 된 셈이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실제 가수이기도 한 김원준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매력들이 무궁무진하다”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게 될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딱 들어맞는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월 25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