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2.01 14:16

바센, 고객에게 감사 의미로 '2012 컨셉 스위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족의 건강을 위한 욕실리폼과 목욕용품 판매 전문회사인 (주)바센에서 2012년을 맞이해 컨셉스위트 구매고객에게 40만원 이상의 에어워셔와 비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늘 1일부터 시작해서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된다.

컨셉스위트는 총 3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컨셉 스위트1에는 아메리칸 스탠다드 컨셉큐브인 양변기와 아메리칸 스탠다드 컨셉 디쉐이프 세면기, 루나 세면 원홀·루나 샤워 수전, 욕실장·거울, 액세서리·조명·선반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컨셉스위트1 구매 소비자에게는 계림비데와 위닉스 버튼식 에어워셔가 주어진다.

컨셉 스위트2는 스위트1에서 수전이 아메리칸 스탠다드 컨셉 세면 원홀과 컨셉 샤워기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스위트2 구매고객에게는 계림비데와 위닉스 버튼식 에어워셔가 주어진다.

컨셉 스위트3은 스위트1에서 수전이 아메리칸 스탠다드 컨셉 세면 원홀과 레인 샤워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선반 코너가 2개로 추가가 된다. 스위트3 구매고객에게는 계림비데와 위닉스 전자식 에어워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바센의 김찬 대표는 "2011년 한해 사랑해준 고객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