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4.02 09:43

지드래곤 광고속 ‘그남자’는 누구? 제 2의 송중기?

패션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 CF에 등장한 신예스타 신원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원호는 최근 제일모직 빈폴이 새롭게 선보인 TV광고 '슈퍼스타일 빈폴' 에서 지드래곤의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하게 되는 역을 맡았다. 180cm를 훌쩍 넘는 키에 송중기를 꼭 빼닮은 그의 외모가 '지드래곤의 그남자', '제 2의 송중기'로 불리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빈폴 광고의 30초 영상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옆의 남자 누구야? 정말 예쁘게 생겼다" "너무 귀엽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광고 속 남자 모델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빈폴 광고의 메인모델로 지드래곤과 함께 발탁, 데뷔신고식을 치룬 신원호는 "광고가 방송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알아보시는 분들이 생겨서 너무 신기하다. 앞으로 모델,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새롭게 슈퍼스타일을 선보인 빈폴은 하반기 방영예정인 슈퍼스타K 시즌3와도 함께한다. 슈퍼스타K 3 지원자에게 5월 31일까지 빈폴의 10% 할인 혜택과, 100명을 추첨해 지드래곤의 스타일링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빈폴의 홈페이지 (www.beanpo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