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3.13 08:56

SM, ‘SMT SEOUL’ 화이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 서울 스타일 타파스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복합외식공간 ‘SMT SEOUL’(에스엠티서울)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플레이그라운드 ⓒSM엔터테인먼트

이번 화이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은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2층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그라운드 및 3~4층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펜트하우스에서 각기 특색 있는 디너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 팬트하우스 ⓒSM엔터테인먼트

1~2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웰컴 칵테일 및 샹그리아 1L, 추천 타파스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문하는 연인들을 위해 그날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매장 직원이 연인들의 식사 모습을 촬영, 둘만의 추억을 담은 미니앨범을 특별한 메시지 카드와 함께 발송하며, 그 중 2팀을 베스트 포즈 커플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 팬트하우스 일식룸 ⓒSM엔터테인먼트

또한 3~4층 펜트하우스에서는 연인을 위한 특별 코스 요리와 함께 이모스 와인 2잔과 초콜릿 박스를 증정하며, 룸 예약 시 각기 다른 콘셉트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 장식으로 꾸며진 룸에서 둘만의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 보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펜트하우스는 4개 룸에 한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일식룸의 경우 오마카세(셰프 추천) 메뉴는 물론, 두 커플이 함께 더블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편, ‘SMT SEOUL’은 전 세계 타파스 메뉴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다이닝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 한식은 물론 세계의 다채로운 요리 메뉴를 엄선하여 ‘SMT SEOUL’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서울 스타일 타파스’(Seoul Style Tapas)를 제시하며 지난 1월 론칭해 색다른 외식 문화를 개척해 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