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12 10:49

용감한형제 '브레이브걸스', 팬들 위해 사탕조공 준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팬들을 위해 역조공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브이앱과 SNS를 통해 "쉬는날 뭐하지 말입니다! 화이트데이 게릴라 이벤트를 앞두고 멤버들이 피어레스에게 전해줄 작고 앙증맞은 정성을 준비하는 모습 포착"이라는 글과 사진들이 게재됐다.
 

▲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수수한 모습으로 연습실에 옹기종기 앉아 사탕선물과 정성스럽게 쓴 친필 메시지를 포장하고 있는 모습으로 비닐포장에 브브걸 포토카드와 홀로그램 스티커까지 부착된 완성품 사탕선물을 들고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팬들에게 줄 사탕선물을 들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신곡 '변했어'로 활동을 펼치며 실력파 걸 그룹으로 자리 잡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4년만의 '변했어' 컴백 이후 첫 휴일을 반납 하고 12일 ~13일 오후 3시 화이트데이를 맞아 '모바일팝 러브 트리(POP Love Tree)'가 열리는 홍대에 찾아가 팬들에게 직접 초콜릿과 사탕을 선물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유진, 혜란, 민영, 은지, 유정, 유나, 하윤)는 타이틀곡 '변했어'로 방송 활동과 네이버 V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