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31 09:13

김형준, "같은사람 맞아?!" 체중감량 비포-애프터 화제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김형준의 ‘폭풍 체중감량 Before & After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김형준의 비포-애프터 비교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김형준은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만들고 있다. 김형준은 과거(왼쪽사진)에도 꾸준한 체중관리로 슬림한 체형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최근 화제가 되었던 8kg 폭풍감량으로 턱선이 살아나고 몸매도 확연히 달라진 스키니한 모델몸매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한껏 날카로워진 V라인 턱선으로, 무려 한달 반 만에 이룬 폭풍 체중감량이 연기자로의 변신을 위한 김형준의 준비와 노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실감케 한다. 
 

 

사진을 본 팬들은 "이게 바로 진정한 Before & After!!!", "같은 사람 맞나요?!", "폭풍감량 인정!! 확실한 V라인 짱!", "살 너무 많이 빼서 얼굴 없어지겠어요!" 등 놀라움을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까칠한 톱스타 강민의 느낌을 잘 살려내는 것은 물론 리얼하고 안정된 연기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는 방송국 신입작가(소이현 분)를 둘러싸고 스타피디(박광현 분)와 톱스타(김형준 분)가 펼치는 솔직 발랄, 유쾌한 스토리로, 방송 초기부터 마니아 팬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