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사회
  • 입력 2012.01.30 11:02

박원순 시장, 취임 100일 맞아 손바닥TV 진행...진정한 '시민과 소통'

사진출처-박원순 시장 공식홈페이지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박원순 서울시장이 손바닥TV를 진행한다.

박원순 시장이 최일구 MBC 앵커와 함께 오늘(30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시장취임 100일 기념으로 특집방송 ‘원순씨와 일구아저씨의 서울이야기’를 손바닥TV에서 진행한다.

2부로 진행되는 이 날 방송에서는 취임 100일을 맞는 박원순 호의 그간 추진했던 정책점검과 화상기자회견을 통한 인터뷰, 시민 인터뷰 등의 시간을 갖는다.

1부와 2부 사이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함께 서울시 공식 건강 체조를 추는 온오프라인 연계 게릴라 플래시 몹 행사도 열린다.

이원 연결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박원순 시장이 체조를 추면 현장 스크린을 보고 즉석으로 그 자리에 모인 시민들이 따라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이날 방송에는 박원순 시장의 특별한 인맥들이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방송은 시장실 홈페이지, 서울시인터넷TV, 손바닥TV 자체채널, 다음TV팟, 에브리온TV 등 9개 매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3일 오후 7시 시청 13층 간담회 실에서 ‘블로거 간담회’를 열고, 블로거들이 바라본 서울시의 문제점 등을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티엔엠미디어 공식블로그에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 이름, 연락처, 박원순 시장에게 하고싶은 질문을 남기면 된다.

간담회는 아프리카TV, 올레온에어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