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공연
  • 입력 2012.01.29 13:08

인피니트, 일본공연 선예매 10분만에 매진, 이것이 '대세돌' 파워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의 일본 콘서트가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일본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오는 2월 25일, 26일 양일간 일본 도쿄국제포럼 홀A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인 인피니트는 지난 1월 10일 일본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시작 10분만에 매진되어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예매는 팬클럽회원한정 선예매임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경쟁률을 보이며 관련 업체에는 티켓 확보에 실패한 팬들의 문의전화와 추가공연 요청이 빗발치고 있어 일본 내 인피니트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특히 팬클럽에 판매된 티켓은 경매사이트에서 '프리미엄티켓'이라는 명목 하에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을 정도로 팬들 사이에서는 티켓확보 대란이 벌어지고 있어 티켓오픈이 될 시 일본 내에 뜨거운 티켓 경쟁이 불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실정이다.

콘서트가 열릴 예정인 도쿄국제포럼 홀A는 최대 5천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곳으로 이틀간 1만명을 동원하는 대규모의 공연에 일본에서는 아직 신인인 인피니트에 대해 시기상조라는 관계자들의 우려 섞인 목소리가 있었으나 이번 선예매 매진을 통해 우려를 말끔히 씻어내며 "역시 대세돌", "일본에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 듯하다", "일반티켓도 매진임박"이라며 주목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 싱글 'BTD(Before The Dawn)'를 발표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피니트는 오는 2월 25일, 26일 일본 도쿄국제포럼 홀A에서 단독콘서트 "SECOND INVASION JAPAN TOKYO"를 개최하고 차세대 한류주자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