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피플
  • 입력 2016.03.03 11:28

[HD] 클로이 모레츠, 3일 입국 '기존 방한 스타들과 차별화된 여러 활동 계획'

▲ 클로이 모레츠 ⓒ마리끌레르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미국 영화배우 클로이 모레츠(Chloë Grace Moretz)가 할리우드 셀럽 최초로 한국 인기 FPS 게임 ‘서든어택(Sudden Attack)’의 모델로 선정되어 한국을 방문한다.

작년 내한 시 한국 팬들의 큰 사랑을 경험한 클로이 모레츠는 ‘서든어택’ 모델 활동이 한국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을 고려, 이번 제안에 적극적으로 참여 의지를 밝혔다.

오늘 입국을 앞둔 클로이 모레츠는 향후 5일 간 ‘서든어택’ 홍보 활동을 비롯 기존 방한 스타들이 보여주지 못한 신선하고 색다른 활동을 계획 중이다. 둘째 날(4일)부터 본격적으로 ‘서든어택’ 내 본인 캐릭터 출시를 위한 작업에 참여한다. 한국 인기게임의 캐릭터로 구현될 클로이 모레츠는 더 많은 한국 팬들과의 높은 친밀감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해, 아프리카TV 서든어택 대머전 방송에 출연하여(4일, 오후8시) ‘BJ로이조’와 ‘BJ제시카’와 함께 간략한 인터뷰와 게임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클로이 모레츠는 할리우드 스타로서는 파격적으로 온라인 생중계 채널을 통해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으로 그 반향이 기대된다.

이후 남은 일정 동안에는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녹화에 매진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기부 관련 활동 촬영을 통해 클로이 모레츠의 성숙한 모습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