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3 11:02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우리집 꿀단지’ 꿀성대 러브송 OST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국의아이들(ZE:A) 문준영이 OST를 통해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문준영은 일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KBS1 ‘우리집 꿀단지’ OST 가창자로 발탁되어 ‘이제는 내가 그대 곁에’ 음원을 3일 공개한다.

이 곡은 미국 록밴드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부른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마이러브 이즈 곤’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 배드보스(조재윤)와 국내·외 아이돌 음악 작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작곡가 Rescue The Beat가 공동작업 했다.

 

편곡은 몬스타엑스의 ‘Broken Heart’, 스타강사 김미경의 ‘네 잘못이 아니야’ 등의 작/편곡가로 활동 중인 고아라가 밝고 희망찬 느낌의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연출 김명욱, 극본 강성진 정의연)는 학자금 대출과 최저 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 청년실업시대를 헤쳐 나가는 청춘들의 생존에 대한 모험담, 실종 아동을 둔 가족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치유의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KBS1 ‘우리집 꿀단지’ OST Part.12 문준영의 ‘이제는 내가 그대 곁에’는 3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