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3.31 16:43

백&슈즈 셀렉트샵 ‘엘본더스타일’ 봄맞이 페스티발

시크릿가든 김주원의 한땀한땀 수제화 사 신고 상품권도..

국내 최대 백&슈즈 셀렉트샵 ‘엘본더스타일’에서 4월을 맞이하여 봄맞이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트렌드의 중심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하여 많은 패션피플들과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엘본더스타일에서 셀렉트샵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파격적인 상품권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봄 맞이 준비에 나섰다.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단 열흘간만,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라는 파격적인 금액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삼성카드 무이자 6개월 할부행사도 함께할 예정이다.

엘본더스타일은 명품 및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의 hot & best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쇼핑공간으로 얼마 전 ‘시크릿가든에서 김주원(현빈)의 한땀한땀 수제화, 사회지도층의 신발’로 화제가 된 클라우디오 마리니 슈즈를 독점 수입하는 샵으로 유명하다.

 
또한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김현주 가 착용한 안드레아 마비아니 가방과 카페베네 광고에서 한예슬 이 착용한 쥬세페 자노티 슈즈까지 퀄리티 높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선보여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카페베네 한예슬-쥬세페자노티 / 반짝반짝빛나는-안드레아 마비아니 / 시크릿가든 현빈>
위의 상품권 행사뿐만 아니라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스타일의 구찌 스니커즈를 30~40% 할인된 스페셜한 금액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엘본더스타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봄 맞이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