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3.02 09:55

[HD] 모델 아이린, 지드래곤·김수현·김연아와 함께 미국 포브스 ‘아시아 영향력 30인’ 선정

▲ 아이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톱 모델로 활약 중인 모델 아이린이 빅뱅 지드 래곤과 배우 김수현, 김연아와 함께 미국 포브스 지의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30 Under 30 2016 Asia)에 선정됐다.

포브스는 ‘30세 이하 아시아 영향력 30인’이란 주제로 10개 분야 에 걸쳐 아시아 셀러브리티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선정했다. 빅뱅의 지드래곤과 김수현, 김연아 등이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 부문에 이름을 올린 반면 톱 모델 아이린은 한국인으로서 유일하게 ‘아트(The Arts)’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포브스 지는 서울패션위크와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를 비롯한 아이린의 모델 활동에 대해 설명하며 글로벌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뷰티 컨트리뷰터이자 70만명이 넘는 팔로워들을 거느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아이린은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고 있는 모델로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해외 패션위크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포브스지 외에도 미국 보그 닷컴과 엘르 UK, 하퍼스 바자 등 유명 패션 매거진 사이트에서는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베스트 스트릿 패션 스타일로 꼽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