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26 09:23

‘난폭한 로맨스’ 이동욱, ‘꽃미남’으로 변신한 이유는? ‘비주얼 폭발’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의 이동욱이 깜짝 스타일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난폭하지만 섹시한 야구선수 박무열 역의 이동욱이 깔끔하고 댄디한 ‘꽃미남’으로 변신이 예고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동욱은 전형적인 마초 야구선수 박무열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았던 수염을 밀고, 헤어스타일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이 같은 변신은 이동욱의 멋진 외모와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섹시한 매력의 야구선수 박무열이 산뜻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이에 시청자들은 “섹시한 박무열에 꽃미남 박무열로 변신! 기대만발”, “수염을 없애니, 초절정 동안”, “꽃미남 박무열! 비주얼 폭발”, “깔끔하고 산뜻하고 대학생 같다”, “꽃미모 이동욱 환영”, “섹시한 모습도 좋았지만, 새로운 모습도 너무 좋다”, “변신한 모습에 가슴이 두근두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월 25일 방송된 ‘난폭한 로맨스’ 7회에서는 아픈 은재(이시영 분)을 위해 따뜻하게 백허그를 해주는 무열의 자상한 모습이 방영되며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으며, 첫사랑 종희(제시카 분)의 등장으로 본격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동욱이 ‘꽃미남’으로 깜짝 변신한 이유는 1월 26일(목) 방송되는 ‘난폭한 로맨스’ 8회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