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26 09:20

멈추지 않는 에너지, 밴드 ‘몽키즈(Monkeyz)’ 첫번째 EP앨범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남성5인조 인디밴드 ‘몽키즈(Monkeyz)의 첫번째 EP앨범 ‘first cry’가 26일 발매된다. 야마하 뮤직 코리아 주최 2010 아시안 비트 한국 우승, 10개국의 우승팀이 모인 아시안비트 방콕 그랜드 파이널 준우승,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콘테스트 1위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몽키즈’는 2009년 결성하여 홍대 인디씬을 위주로 활동하며 꽉 찬 사운드, 화려한 연주,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이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왔다

첫번째 EP앨범 ‘first cry’는 밴드 결성시기부터 준비해 온 곡들 중 ‘몽키즈’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곡들로 구성한 앨범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상 속 여러 감정들을 함께 나누고자 하였다.

 

타이틀곡 ‘허수아비’는 쉬운 멜로디와 밝은 느낌의 사운드로 외로운 젊은 세대를 위로하고자 했다. 이 외에도 스트레이트 사운드에 서정적 멜로디를 얹은 ‘널 위해’, 브리티쉬 사운드를 ‘몽키즈’만의 느낌으로 구현한 ‘불러줘’, 빠른 비트와 경쾌한 펑크록 사운드로 시작부터 끝까지 속도감 있게 진행되는 ‘너에게 가는 길’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몽키즈(Monkeyz)’의 첫번째 EP앨범 [first cry]의 쇼케이스는 1월 29일 일요일 오후 6시, 홍대 앞 클럽FF에서 진행되며 게스트로 델리스파이스가 출연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