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21 13:47

[HD] B.A.P 영재 "어제 공연은 열정적, 오늘 공연엔 노련함까지"

▲ 영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B.A.P 방용국과 영재가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홀에서 그룹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리더 방용국은 “주말인데도 저희를 찾아주신 분들게 감사드린다. 그에 보답할 수 있을 만한 무대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 영재는 “어제는 열정적이었다면, 오늘은 열정에 노련함까지 더해진 콘서트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 총 5개 대률 약 15개국 30회에 이르는 대장정이 펼쳐진다. B.A.P는 이미 데뷔 이듬해인 2013년 아시아와 미주 대륙을 아우르는 퍼시픽 투어와 2014년 4개 대륙을 오가는 컨티넨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기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기대감까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은 B.A.P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들로 빼곡하게 채워졌다. 타이틀곡 ’Feel So Good'은 펑키하고 레트로한 느낌을 동시에 지닌 리듬 기타와 베이스 기타의 조화로 경쾌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