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길명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1.22 11:29

슈퍼루키 박서준, "즐거운 일이 가득한 2012년 되시길" 새해 인사 전해

 
[스타데일리뉴스=길명배 기자] 신예 박서준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박서준은 22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즐거운 일이 가득한 2012년이 되시길 바란다” 라면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또한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K-POP 최고의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로 통해 인사 드리게 되었다” 며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인사 드리는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크한 눈빛이 매력적인 박서준은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신인이다. <드림하이2>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박서준은 뛰어난 집중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바탕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드라마에서 박서준이 연기할 ‘시우’는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키는 마성의 소유자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지난 해 영화 <퍼펙트 게임>,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박서준은 <드림하이2>를 통해 2012년을 빛낼 슈퍼루키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미니시리즈 <드림하이2>의 히든카드 박서준은 오는 30일 밤 9시 55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