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8 10:14

[HD] 태민, 25일 ‘엠카운트다운’ 통해 신곡 ‘Press Your Number’ 공개

▲ 태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는 25일 신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의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다. 

태민은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최정상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곡으로, 세련된 슬로우 템포 리듬에서 리드미컬한 일렉트로 댄스 리듬으로 변화하는 흐름이 인상적인 만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태민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태민의 새 앨범 ‘Press It’(프레스 잇)에는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를 비롯해 영국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LDN Noise),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Teddy Riley), SM 대표 싱어송라이터 샤이니 종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지소울(G.Soul)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Press It'을 개최, 오후 3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7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금일 오전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에는 '02/19 00:00' 이라는 의문의 시간이 깜짝 공개, 시간의 의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