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18 10:14

‘리멤버’ 정혜성 종영소감, “남여경으로 지낸 시간들 벌써 그리워”

▲ 정혜성 ⓒ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배우 정혜성이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 종영소감을 전했다. 

정혜성은 1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리멤버’라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다. 남여경으로 지냈던 시간들이 정말 행복했고, 벌써부터 그 시간들이 그립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혜성은 “추운 겨울 촬영장에서 함께 밤새며 동고동락했던 감독님과 스태프 여러분들, 선배님들, 동료 배우들 정말 많이 고생하셨고 이렇게 작업하게 돼 영광이었다. 그동안 ‘리멤버’를 사랑해주시고 남여경을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연기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감사인사와 함께 향후 포부까지 전했다. 

정혜성은 ‘리멤버’에서 재벌 3세 검사 남여경 역을 맡아 이지적이고 냉철한 캐릭터로 맹활약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종영을 앞둔 19회에서 여경은 인아(박민영 분)에게 오빠 규만(남궁민 분)의 밀항 계획을 알리며 또 한 번의 진심 어린 양심고백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앞서 여경은 지난 18회에서 진우와 인아에게 5년 전 오정아 살인사건의 진실과 규만의 일을 사과한 바 있다. 특히 이 장면은 순간 최고시청률 23.3%를 기록했다. 

한편 정혜성은 ‘감자별 2013QR3’ ‘오만과 편견’ ‘블러드’ ‘딱 너같은 딸’ ‘오 마이 비너스’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쳐 왔으며 최근 김홍선 감독의 범죄 스릴러 영화 ‘브로커’ 출연을 확정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