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20 15:10

국민 여동생 아이유~대세 아이돌까지, 설 특집 ‘K-STAR news'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연예계 가장 핫 한 이슈들만 모아 전해주는 SBS E! ‘K-STAR news(기획 허윤무, 연출 김유식)’가 2012년 첫 명절 설을 맞이해 3가지 특집 코너를 마련했다.

 
첫 번째로는 2011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대세 아이콘 아이유를 파헤쳐보는 시간 ‘국민 여동생 아이유 집중 분석’ 이 방송된다. 아이유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황동 모습, 삼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유의 매력, 아이유에 빠진 스타 등 아이유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두 번째는 ‘K-스타들의 말. 말. 말’ 로 스스로 자신의 외모를 칭찬한 차승원, 화장 안 하면 예쁘지 않다는 말로 ‘망언’ 스타에 합류한 김태희., 어설픈 외국어로 굴욕 당한 아이돌 등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만든 스타들의 말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랭킹 쇼! 가족 삼고 싶은 아이돌’은 가족들이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대 명절을 함께 하고 싶은 아이돌을 알아보는 코너로 가장 가족 같은 이미지를 심어준 아이돌을 선정해 본다.

다양한 연예가 소식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연예뉴스 SBS E! 손호영 유연지의 ‘K-STAR news' 설 특집 방송은 오는 1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저녁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